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캐릭터룸 버니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캐릭터룸 버니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캐릭터룸 오픈 1주년을 맞아 ‘드림 위드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캐릭터룸은 유아를 동반한 가족 방문객은 물론 2030세대 여성들에게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평균 80%가 훌쩍 넘는 투숙률을 기록 중이다. 이번 패키지는5가지 컨셉의 캐릭터룸과 조식, 실내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등이 포함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성은 ▲캐릭터룸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2인 ▲보타보타 캐릭터 쿠키 외 부대시설이며 주중 전용으로 13만원대부터다. 온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대5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캐릭터룸은 토끼, 기린, 공룡, 사자 등 누구나 좋아하는 동물들을 각각의 특성에 맞는 컬러와 침구, 소품 등 객실 곳곳을 즐겁고 신나는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유아 동반 가족을 고려해 더블과 싱글 베드가 합쳐진 크기의 맘모스 사이즈 침대를 마련해 3인 이상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유아 전용 변기와 수전 등 아이들을 위해 편의용품도 완비했다.

또한 아라뱃길의 탁 트인 뷰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며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아라마리나의 풍경이 보이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보타보타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해 제작한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쿠키도 증정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캐릭터룸은 성수기 기간에는 점유율이 95%에 달하고 평상시에도 두 달 전부터 대기자가 있을 만큼 인기가 높다”며 “어린이는 물론 모든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방문객들의 위생 안전을 위해 전체 시설 방역을 완료하고 매일 부대시설 소독을 실시하는 중이다. 전 직원은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함과 동시에 기타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위생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