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매니저로 정새미나 아나운서를 선정했다.

정새미나는 MBC SPORTS+ 소속 아나운서다. 김민아 아나운서에 이어 프로야구 H2 매니저로 등장한다. 지난 2019년 11월에는 프로야구 H2 최고의 이사회(이용자 커뮤니티)를 뽑는 ‘프로야구 H2 최강이사회전’을 진행했다. 이용자는 4월 1차 업데이트부터 정새미나 아나운서를 매니저로 두고, 게임 진행을 지원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정새미나 아나운서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매니저 선정 소감, 정새미나의 드림 라인업, 프로야구 H2의 특장점, 랩 실력 등이 담긴 영상을 ‘프로야구 H2 운영 TV’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엔씨(NC)는 정새미나 매니저 영입 기념 깜짝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업데이트 공지문에 신규 매니저 환영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는 추첨(30명)으로 5,000 TP(훈련 포인트)을 받는다. 인터뷰 영상을 보고 O/X 퀴즈 정답을 맞히면 1,000,000 PT(게임 내 재화)을 얻는다. 모든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영상 조회수에 따라 ‘얼티메이텀 스탬프 교환권 5개’, ‘’82~’19 골든글러브 위시팩’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