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로고 새겨진 상의 착용 모습 공개
휠라코리아 "유감·당혹…모자이크 부탁"

인터넷 메신저 텔레그램에서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들의 성 착취 영상을 제작해 유포한 혐의를 받는 'n번방 사건'의 주범 조주빈(25)씨가 휠라 제품을 착용한 모습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자 휠라코리아가 당혹해하는 모습이다.

조씨는 '텔레그램 n번방' 가운데 이른바 '박사방'의 운영자인 '박사'로 지목된 인물이다. '박사방'에서는 미성년자 등 다수의 여성을 상대로 찍은 성착취 동영상이 그대로 유포됐고, '박사'는 암호화폐 등으로 채팅방 입장료를 받아 챙긴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구속된 조씨를 25일 오전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서울 종로경찰서 유치장에 입감됐던 조씨는 이날 오전 8시께 경찰서를 나섰다. 목에 보호대를 차고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얼굴을 드러낸 조씨는 휠라 로고가 새겨진 상의를 착용한 상태였다.

이에 휠라코리아는 긴급 자료를 내고 "오늘 아침 국민적 공분을 사고있는 n번방 사건 주범 조주빈이 휠라 제품을 착용 후 포토라인에 섰다"며 "주고객층인 10대와 특별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저희 휠라는 이번 일로 특히 더욱 깊은 유감과 함께 당혹스러움을 금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장에서 일일이 챙기기 어려우시겠으나, 휠라 로고 크롭이나 모자이크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했다.[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