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클래스 ‘귀검제’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하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게임빌 제공)
신규 클래스 ‘귀검제’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하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게임빌 제공)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이달 30일까지 ‘귀검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7천 개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클래스 등장을 앞두고 풍성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귀검제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 재화인 캐럿, 골드, 라피스 등 다양한 접속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봄맞이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미션 달성을 통해 초월 운석 상자, 초극석, 마스터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이후에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핫타임 이벤트’ 및 ‘귀검제 폭풍성장! 레벨업 이벤트’, ‘크리티카 런! 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14일간의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서 캐럿 2만개와 2억 골드 등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캐릭터의 빠른 성장과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