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순살.블랙라벨에 매콤달콤 갓양념 추가

 

치킨 프랜차이즈 KFC가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라벨 치킨에 양념을 더한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을 출시했다.

KFC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이미지. 사진=KFC
KFC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이미지. 사진=KFC

 

’은 국내산 최고급 닭다리살만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에 매콤달콤한 ‘갓양념’을 적용한 제품으로, KFC만의 양념 순살치킨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됐다.

풍부한 육즙을 함유한 블랙라벨치킨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순살과 중독성 강한 ‘맵단(맵고 단맛)’ 양념을 동시에 맛볼 수 있어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기본에 충실 한 맛이 이번 메뉴의 큰 특징이다.

KFC는 이번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FC 전용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갓양념블랙라벨치킨’ 5조각을 3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가벼운 가격에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은 저녁 9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치킨 한 조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한 조각을 더 제공하는 ‘1+1 치킨나이트’ 행사에도 적용 된다.

KFC 관계자는 “KFC에서도 ‘양념 순살 치킨’을 맛보고 싶다는 고객의 요청이 지속돼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