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에그번과 킹치킨패티 향연

신규 메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사진=버거킹
신규 메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사진=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킹치킨버거 시리즈를 완성하는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를 출시한다.

신제품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는 부드러운 에그번에 담백하면서 바삭한 킹치킨패티, 양상추, 피클, 그리고 디아블로 소스를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 버거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킹치킨버거 시리즈는 ‘킹치킨버거’와 ‘허니칠리 킹치킨버거’,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로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풍부한 마요 소스로 치킨버거 본연의 맛과 고소함을 느끼고 싶다면 킹치킨버거를, 허니칠리소스로 달콤하게 즐기고 싶다면 허니칠리 킹치킨버거를, 매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를 선택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킹치킨버거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대로 버거킹의 프리미엄 퀄리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킹치킨버거 라인업을 강화하게 되었다”라며,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출시를 통해 킹치킨버거 시리즈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