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고민 나누며 고객 소통 강화한다

한세드림 ‘한세드림TV’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사진=한세드림
한세드림 ‘한세드림TV’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사진=한세드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유튜브 채널 ‘한세드림TV’를 오픈하며 고객 소통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한세드림TV는 한세드림에서 공식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초보 부모들이 어렵게 느꼈던 육아와 키즈 패션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개설됐다.

한세드림TV에서는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의 화보촬영현장, 서포터즈 발대식 비하인드 소식을 비롯해 한세드림 전 브랜드 소식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어린이집 등원 준비 방법 등의 꿀팁을 공유, 2020 S/S 키즈 패션 트렌드를 분석해주는 콘텐츠 등 다양한 주제를 준비했다.

추가로, 실제로 육아를 경험하고 있는 한세드림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육아의 고충을 겪는 부모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정보 콘텐츠나 한세드림TV 키즈 유튜버 1기의 활약 영상 등의 재미 요소를 결합한 영상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세드림은 한세드림TV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세드림TV 유튜브 계정을 구독하고 어린이집 등원 준비 꿀팁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이몰른의 어린이집 등원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선물은 낮잠이불세트, 앞치마세트, 스탠컵과 스푼포크세트로, 자세한 내용은 한세드림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세드림 은수빈 마케팅 팀장은 “한세드림이 기존 운영하는 SNS 채널과 더불어 영상을 활용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한세드림의 제품 소개와 육아에 도움되는 꿀팁을 전하고, 키즈 패션의 최신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알찬 콘텐츠들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 모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 아메리칸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