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콤보 시리즈’ (bhc치킨 제공)
bhc치킨 ‘콤보 시리즈’ (bhc치킨 제공)

bhc치킨이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콤보 시리즈’를 출시하며 부분육 시장의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bhc치킨은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두 달 만에 60만 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으로 수요가 증가한 것에 착안해 날개 부위와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를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살리는 한편, 날개 부위로만 구성됐던 기존 메뉴에 닭다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콤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콤보’ 단품 또는 세트 메뉴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은 요기요에 접속해 bhc치킨의 ‘골드킹 콤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자동 적용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한편, ‘콤보 시리즈’ 중 가장 가파른 성장세가 예상되는 메뉴로는 ‘골드킹 콤보’가 꼽힌다. ‘골드킹 콤보’는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베이스로 하여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위와 닭다리를 ‘단짠’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같은 소스가 입혀진 ‘윙스타 시리즈’의 ‘골드킹 윙’이 출시 두 달 만에 32만 개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한 전적이 있어 이번 ‘콤보 시리즈’ 인기를 견인할 히든카드로 여겨진다.

이외에도 ‘콤보 시리즈’에는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뿌링클 콤보‘, 오리엔탈 소스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맛초킹 콤보‘, 맵스터 소스를 발라 알싸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레드킹 콤보‘,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기본의 정점을 찍는 ’후라이드 콤보‘ 등이 있어 메뉴 선택 범위가 넓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지난해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의 선풍적 인기는 부분육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윙스타와 콤보 등 부분육 시리즈의 탄생은 향후 bhc치킨의 경쟁력을 대폭 강화시켜 줄 메가 메뉴가 될 것”이라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