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산업 조유선 대표(오른쪽)가 SM우방을 대리해 브랜드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M우방 제공)
우방산업 조유선 대표(오른쪽)가 SM우방을 대리해 브랜드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M우방 제공)

SM우방이 지난 20일 서울 더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협회에 따르면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기업의 소비자중심 경영활동 문화 확산과 국가경쟁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수상 대상자는 외부전문가 30명과 학계 6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심사해 선정했다.

SM그룹(회장 우오현) 건설부문 주요 계열사인 SM우방의 브랜드 ‘우방아이유쉘’은 프리미엄 아파트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과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우방은 1995년 국내 건설업 최초로 ISO 9001 국제품질인증을 획득했다. 1997년에는 국내 최초 3-bay를 적용 한 아파트를 선보였으며,이후 호텔식 현관로비와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조 경 등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었다.
 그 결과 1997년 주택 공사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해 ‘동대구 역 우방아이유쉘’과 ‘화성 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 1, 2단지’가 지역 소비자 들의 높은 관심 속에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

특히 주택건설분야 43년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격 주거공간 창조를 위해 노력해온 우방은 2005년 ‘우방아이유쉘’ 런칭을 계기로 프리미엄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앞으로도 우방은 우수한 건축기술과 시공노하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기업봉사 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과 실천의지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및 기부문화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한편, SM그룹 건설부문 계열사로는 SM우방, SM우방산업, SM경남기업, SM삼환기업, 동아건설산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택건설 분야 뿐만 아니라 건축, 토목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확대 추진을 시도하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