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503 아트월 침대 (한샘 제공)
유로 503 아트월 침대 (한샘 제공)

한샘이 2020년 상반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 꾸밈에 관심 많은 ‘홈족(Home+族)’을 위한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가구 신상품을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 출시 한다고 21일 밝혔다.

집에서 여가를 즐기고 자기계발을 하는 이른바 ‘홈족’(Home+族)들이 리빙, 패션 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주인공으로 급 부상 하고 있다. 이들은 자신의 집을 휴식을 취하는 호텔이나 자기계발을 하는 카페 같은 공간으로 꾸미고 있다. 가장 오래 머무는 나만의 보금자리를 발전과 안식의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특히, 배우자와 처음으로 공동 생활공간을 꾸리면서, 발전적인 미래를 계획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이러한 구매 특성은 더욱 두드러진다.

한샘은 이번 2020년도 봄 신혼가구 시즌을 맞이해 실용적인 기능과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밀라노 가구 박람회’ 등 세계 주요 박람회를 오가며 최신 인테리어를 연구했고, 국내에서는 고객의 집을 방문해 생활환경 실태조사를 진행해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자사 생활환경기술연구소는 철저한 품질테스트 거쳐 안전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만을 출시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는 내달 31일까지 새로 출시하는 포시즌 매트리스 3종과 한샘 베스트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최대 50% 할인한다.

신제품 소파 2종인 ‘유로 405 브리’ 리클라이너 소파와 ‘밀란 306 소호’ 패브릭 소파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사전 구매 이벤트를 한다.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고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한샘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 작성 5명을 선정해 3만원 한샘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은 결혼 1~2달 전부터 인테리어 상품을 살펴보는 경향이 있는데, 다가오는 신혼시즌에 맞춰 최신 트렌드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만나보고 3D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