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빵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 제공)
팟빵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은 오디오 채널 팟빵에서 ‘애톡쇼 청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팟빵 ‘애톡쇼’는 ‘애널리스트 토크쇼’의 줄임말로 김지산 키움증권 리서치센터장이 진행을 맡아 섹터별 연구원들과 함께 주요 업종 이슈와 탑픽 종목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주식 토크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참여는 팟빵 ‘키움증권 주식, 글로벌 시황 투자전략’에서 ‘애톡쇼’ 청취하기, ‘애톡쇼’를 SNS에 공유하기, ‘구독과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15일까지 이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지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팟빵에서는 매일 아침 7시30분에 서상영의 아침시황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으며 ‘신창환의 원맨쇼’와 ‘글로벌썰전’ 등도 팟빵(오디오채널) 에서만 들을 수 있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이슈 등 대외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시장 대응이 쉽지 않다”며 “투자판단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컨텐츠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월 19일 기준 키움증권의 팟빵 채널은 구독자수 6천 2백명, 누적조회수 438만건을 기록하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수는 5만5천명이며 누적 조회수 871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