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은 ‘2020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전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키움증권은 이번 2020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를 통해 총상금 23,500,000원을 지급한다.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수익률 1위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익률 상위 10명까지 입상할 수 있다. 거래대금 1위부터 3위에게는 총 4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수익률 대회와 중복 수상이 가능하다.

대회기간 동안 참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신청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면 자동 접수된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관계자는 “최근 우한폐렴과 관련하여 시장 변동성이 커지면서 해외주식 거래가 증가하고 있다. 수익률 상위 참가자들의 전일자 매매데이터 조회 서비스와 거래상위종목 등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을 참고하여 해외주식 투자를 더욱 흥미롭게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대회는 4월 17일까지 총 7주간 진행하며, 참가 접수는 4월 10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G, 영웅문SG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 수수료 0.1% + 환율우대 95% 이벤트, 미국주식 첫 거래 $40 지원 이벤트,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이벤트 등을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