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고객 참여 ‘한샘 라이프’ SNS 리뷰 이벤트 실시 (한샘 제공)
한샘, 고객 참여 ‘한샘 라이프’ SNS 리뷰 이벤트 실시 (한샘 제공)

한샘이 2020년을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한샘 라이프 사진,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샘으로 꾸민 우리집 인테리어 모습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SNS 고객 참여 이벤트이다.

한샘은 국내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으로 신혼 부부, 초등 자녀 가정, 중등 자녀 가정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주거 공간을 제안해오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한샘 라이프 사진, 영상 공모전’은 한샘의 ‘부엌가구’를 비롯한 ‘공간 가구 패키지’, 부엌가구와 건자재로 꾸민 ‘리하우스 패키지’까지 한샘 가구로 꾸민 우리집 모습을 SNS를 통해 공유하여 실생활에 유용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우리 집에 설치된 한샘 가구의 모습, 한샘으로 꾸민 공간에 가족이 함께하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 후 해시태그 #한샘 #한샘라이프 2개를 입력해 본인 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생활용품부터 가구, 욕실, 부엌, 리모델링 공사까지 집안 곳곳에 한샘의 모습은 담긴 게시물이라면 모두 가능하다. 특히, 업로드 횟수가 높거나 영상으로 공유한 게시물의 경우 한샘이 준비한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

3월 31일까지 공모전에 참여한 고객 중 가장 공감력 있는 작품을 선보인 최우수상 2명에게 ‘아이폰 11프로(64GB)’를 증정하고, 우수상 24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참가상 10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수상자는 3월 10일, 4월 9일 2차에 걸쳐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 및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지난 50년 간 작은 부엌가구 회사에서 가구 패키지 회사로, 이제는 부엌가구와 건자재 등 집의 모든 공간을 한샘의 브랜드로 시공하고 사후관리하는 ‘리하우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토탈 홈 인테리어 회사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며, “한샘과 함께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다양한 사진 및 영상 작품을 만나기 위해 이번 공모전과 총 2,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