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19일까지 ‘어메이징 10 데이즈’를 진행한다. ‘어메이징 10 데이즈’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한 달 중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2월에는 환경·위생 가전위주로 모아 가격 할인과 풍성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19일까지 ‘어메이징 10 데이즈’를 진행한다. ‘어메이징 10 데이즈’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한 달 중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2월에는 환경·위생 가전위주로 모아 가격 할인과 풍성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19일까지 ‘어메이징 10 데이즈’를 진행한다. ‘어메이징 10 데이즈’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한 달 중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2월에는 환경·위생 가전위주로 모아 가격 할인과 풍성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인기가 좋은 환경·위생가전을 최대 20%까지 할인판매한다. 위닉스 공기청정기(85.2m²)를 54만원대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 후 3월 31일까지 위닉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영수증과 함께 제품을 등록하면 정품 필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행사중인 LG전자 드럼세탁기(14KG)를 70만원대에 판매하며 엘포인트(L.point)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환경과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소비 경향에도 드러나고 있다. 올해들어 2월 1일부터 9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된 주요 환경·위생가전인 세탁기,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 건타입청소기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각각 130%, 125%, 100%, 450% 늘었다.

추가 혜택도 다양하다. 행사하는 공기청정기를 10%,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공기청정기 10% 할인쿠폰’과 행사 모델을 최대 3만원까지 추가할인해주는 ‘5% 중복할인쿠폰’을 준다. 매일 한 가지 모델에 2배의 엘포인트를 주는 ‘더블 엘포인트 적립’도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는 구매 사은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행사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1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모바일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지급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146만원대에 판매하는 LG전자 공기청정기(100m²)를 구매하면 ‘공기청정기 10% 할인쿠폰’과 ‘5% 중복할인쿠폰’ 6만원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구매 사은 이벤트로 엘포인트 7천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준다. 또, 행사중인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10만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앱에서 엘페이로 결제하면 5천 포인트까지 증정한다. 결국 최종혜택가 129만원대에 구매하는 셈이다.

또, 12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BLACK WEEK’를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인기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 동시구매 행사도 한다. 행사중인 삼성전자 모델을 2 품목 이상 사면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준다. 행사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3월 20일 일괄 적립된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최근 인기가 좋은 품목과 모델을 선별해 가격 할인과 추가 혜택까지 드리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일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9년 인터넷 쇼핑몰 12개 분야 사이트 100곳 가운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소비자 평가 결과 2위로 선정됐다. 전자제품몰 유형에서는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평가 항목은 소비자보호, 소비자이용만족도, 소비자피해발생 3가지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