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보나베이비장' (한샘 제공)
한샘 '보나베이비장' (한샘 제공)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보나 베이비장’을 출시하고 오는 9일까지 사전 구매 예약 고객에게 30%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보나 베이비장’은 아이의 옷을 보관 할 수 있는 옷장, 서랍장 형태에서부터 육아 용품과 장난감을 수납 할 수 있는 박스 선반장 형태 등 모듈별로 세트 구성할 수 있는 다용도 수납장이다.화이트, 그레이, 핑크 세 가지 색상을 선택 할 수 있어, 아이방은 물론 침실, 거실 등 집안의 어떤 공간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키즈 가구다.

내부의 목재뿐만 아니라 가구의 접착제, 도료, 부속 자재까지 모두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고, 아이의 손가락이 옷장 틈에 끼이는 것을 방지하는 ‘댐핑 기능’이 적용된 경첩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출시에 맞춰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판매 기간 동안 ‘보나 베이비장’을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명을 추첨하여, 한샘 인기 아이템인 ‘애니키즈 베어 스툴’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한샘 ‘샘키즈’ 상품과 함께 구매하면 ‘보나 베이비장’과 ‘샘키즈'를 각각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포토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샘몰’에서 ‘보나 베이비장’을 구매한 뒤 내달 22일까지 ‘한샘몰’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는 ‘보나 베이비장’과 한샘 ‘모모로 베이비장’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행잉 오거나이저와 수납 디바이더를 각 30명씩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디자인이 예쁘고, 수납력이 좋으며, 아이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베이비장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추어 ‘보나 베이비’장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추가로 한샘몰에서 다양한 육아 아이템과 키즈 가구를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