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자 중 30명 추첨 랑콤 쿠션 증정
'소문내기' 당첨자에겐 닌텐도 스위치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6일부터 삼성전자의 2번째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가칭)'에 대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갤럭시Z 플립 사전 예약자는 오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다. 전자랜드는 사전예약자 중 오는 21일까지 이동통신사 개통을 한 이들 중 30명을 추첨해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증정한다.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면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로그인한 후 사전예약 페이지 URL(인터넷 주소)을 복사해 스마트폰 메신저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공유하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1명), 신세계 상품권 2만원(5명), 커피 기프티콘 2매(40명), 편의점 기프티콘 5000원권(50명)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전자랜드는 갤럭시Z 플립 구매자에게 삼성전자에서 마련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에서는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며 "신모델을 편리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Z 플립 구매자가 기계값과 요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제휴카드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시엔 최대 57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