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격한 웰컴딜 기획전'…청정원·종가집 중 1가지 선택

정원e샵 '격한 웰컴딜 기획전'을 알리는 포스터.(대상 제공)
정원e샵 '격한 웰컴딜 기획전'을 알리는 포스터.(대상 제공)

대상은 오는 29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격한 웰컴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기간 정원e샵 신규 가입자와 첫 구매자는 종합식품 브랜드 청정원과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 중 1가지를 선택해 '웰컴 5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하며, 각 브랜드별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한 아이디당 쿠폰 1개만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이벤트 종료 때까지다. 

신규 가입자가 정원e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장바구니 40% 할인 쿠폰'도 주어진다. 청정원과 종가집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내달 초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제공된다.

첫 구매자를 위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도 있다. 구매한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고,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인터넷 주소(URL)을 댓글로 남기면 적립금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SNS 내용 확인을 거쳐 3월 초 일괄 지급하며, 적립 후 1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정원e샵을 새롭게 찾아주신 분들에 대한 환영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정원e샵 회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