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딸라 올데이킹’ 및 ‘더블 올데이킹’ 동시 리뉴얼

더블 올데이킹 신제품 출시. 사진=버거킹
더블 올데이킹 신제품 출시. 사진=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대표 가성비, 가심비 세트 메뉴인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리뉴얼하고 신 메뉴 2개를 출시한다.

올데이킹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는 슬로건 아래 시간 한정 없이 인기 버거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사딸라 올데이킹은 세트가 4,900원, 더블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인 더블올데이킹은 세트가 5,900원의 가격으로 제공된다. 

새롭게 리뉴얼된 ‘사딸라 올데이킹’ 메뉴는 신규 메뉴인 에그칠리버거를 비롯하여 불고기 롱치킨, 통새우 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로 총 네 가지이다. 사딸라 올데이킹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에그 칠리 버거는 푹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에그번에 100% 순쇠고기 패티, 고소하고 담백한 에그패티, 그리고 매콤한 칠리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사딸라 올데이킹과 더불어 ‘더블올데이킹’ 메뉴도 신제품 불고기 몬스터와 함께 더블 베이컨 토마토 비프, 더블 해쉬 불고기 세트로 리뉴얼됐다. 불고기 몬스터 버거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킹치킨패티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불고기 소스를 가미하여 새로운 맛으로 탄생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올데이킹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게 두 가지 가격대로 선보이면서 누적 1,700만개 판매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계속해서 버거킹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전면적인 리뉴얼은 물론, 전용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ALL DAY KING) 프로모션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는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