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세트업 및 트위스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마늘빵 이미지. 사진=KFC
마늘빵 이미지. 사진=KFC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28일부터 오는 2월 3일까지, 달짝지근하면서 감칠맛 가득한 ‘마늘빵치킨’을 치킨나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킨나이트는 밤 9시부터 영업종료 시까지 치킨 한 조각을 구매하면 무료로 한 조각을 더 주는 행사다.
 
KFC는 마늘빵치킨은 본래 치킨나이트 제외 품목이나,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과 KFC 앱을 사용하여 징거벨 오더 혹은 딜리버리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치킨나이트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프로모션 메뉴인 ‘마늘빵치킨’은 달달하고 고소한 마늘빵 맛에 촉촉함까지 더한 치킨으로, 한국인의 소울푸드 마늘과 고소한 버터가 만나 알싸하면서도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동시에 KFC는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단품 메뉴 구매 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는 세트업 행사와 ‘트위스터’를 기존 가격에서 47% 할인된 1,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마늘빵치킨은 기존에 쉽게 볼 수 없던 진짜 마늘빵 맛을 내는 치킨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라며, “평소 마늘빵치킨을 선호하던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치킨나이트를 통해 충분히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