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시공으로 아름다운 주거공간 선물" 

유로8000 터치그레이.(한샘 제공)
유로8000 터치그레이.(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23일 부모에게 드릴 설 효도선물로 거실·주방·욕실용 가구를 추천했다. 

추천 상품은 '프라임S 1인용 리클라이너'와 '유로 리치 펄 화이트&오크', '유로8000 터치그레이', '유로8000 HG화이트' 등 '유로 라인' 주방 3종, '스칸디 블랙', '카라라화이트', '모노시티' 등 욕실 3종이다.

'프라임S 1인용 리클라이너'는 다리부터 머리까지 내 몸이 가장 편안한 각도에 맞게 단계별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파 전체에 휘발성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대신 CPU 신소재 가죽을 사용해 유해 물질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인조가죽보다 오염에도 강하다. 원자재 법 기준인 E1등급보다 친환경적인 E0 수준의 자재를 사용해 가공 목재 접착제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을 L당 0.5mg 이하로 낮췄다.
 
주방 상품인 '유로 리치 펄 화이트&오크'는 흰색과 따뜻한 우드감성의 오크 색상을 주방 상하부장에 배치해 아늑한 카페 느낌을 준다. '유로8000 터치그레이'는 세련된 회색으로 모던하게, '유로8000 HG화이트'는 하얀색의 심플한 주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욕실 용품 중에선 흑백 교차 패턴 문양으로 모던한 욕실을 연출할 수 있는 '스칸디 블랙'과 대리석 마블 패턴의 '카라라화이트', 욕실 한쪽 벽면 전체를 검은색과 흰색으로 시공하는 '모노시티'를 설 효도선물로 추천했다. 
 
한샘 욕실은 타일이 아닌 독점 개발한 벽체와 바닥재 소재로 단 하루 만에 시공 가능해 공사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한 신공법으로 물때나 곰팡이 걱정이 없고, 특수코팅 엠보싱 처리가 된 '휴플로어(Hew Floor)'를 사용해 미끄럼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낡고 오래된 가구는 미관상 문제와 위생문제도 발생시키는데, 한샘 가구는 친환경 자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출 뿐 아니라 단 하루 시공으로 간편하게 거실, 주방, 욕실을 바꿀 수 있다"며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아름다운 주거공간을 꾸밀 수 있는 한샘 가구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몰은 주방과 욕실 상품을 구매하면 2월까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방과 욕실을 함께 사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에 LG로봇청소기까지 특별 사은품으로 준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