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의 생활용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끝딜' 진행 (한샘 제공)
한샘몰의 생활용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끝딜' 진행 (한샘 제공)

한샘은 한샘몰 앱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는 ‘끝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 ‘끝딜’은 소파, 서랍장 등 가구와 조명, 커튼, 침구 등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중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한샘은 계절과 시기별로 고객 수요를 파악한 후 한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는 설 명절 손님 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방 생활용품과 집 꾸밈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6일 오전 10시에는 설 연휴를 앞두고 조리도구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클로이 스테인레스 키친툴 7P Set’를 53% 할인한 2만 7700원에 특가로 내놓는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어울리는 ‘모모 패브릭소파 2인용’는 35% 할인 된 12만 3900원에 선보인다. 스틸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의 ‘스텔라 조명Set’은 49% 할인 된 4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의 할인 혜택은 게시 후 1일동안 지속 된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에는 소파와 침대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링크 모듈형 소파베드’를 28% 할인하고, 부피가 큰 이불과 옷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에브리 멀티 리빙박스 2P Set’를 60% 특별 할인한다. 핸드메이드 ‘라탄 바스켓’도 6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소소한 집 꾸미기를 위해 모바일 쇼핑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매일 오전인기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끝딜’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