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제공)
다가올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제공)

게임빌이 한주 앞으로 다가온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설날 맞이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명절 분위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인 카이를 비롯해 리우, 미호, 프리지아 등 4종 트레이너의 한복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인다. 각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며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번 코스튬 업데이트에 맞춰 레전드 트레이너 카이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미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인 타이틀 및 로비 등도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미호의 근하신년’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신규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다. 주어진 미션들을 달성하면 ‘슈퍼스타 스킬 캡슐’, ‘만남의 타로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등급의 트레이너 ‘미호’를 영입할 수 있다. 계정별로 1회 참가할 수 있는 ‘슈퍼스타즈 빙고’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다이아’, ‘성장 메모리’ 등 팀 전력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차별화된 게임성과 발빠른 유저 소통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게임성을 업그레이드 시켜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다이아 홈런 더비’, ‘렉터 박사의 퀘스트(가칭)’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