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골드킹 윙.(bhc치킨 제공)
bhc치킨 골드킹 윙.(bhc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1월 한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배달앱 요기요를 이용하는 회원이 대상이다. 매주 화요일마다 2000원을 할인해 준다.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은 물론 매운맛 치킨 맵스터, 치하오, 블랙올리브 등 bhc치킨 전 메뉴이다.

할인을 받으려면 요기요에 접속한 후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한다. 

bhc치킨은 새해를 맞아 신메뉴 '골드킹 윙'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품 외에도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핫도그, 꿀호떡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받는다.

bhc치킨이 지난달 선보인 '골드킹 윙'은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메뉴로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의 진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바삭함을 더했으며, 날개의 윙과 봉이 각각 분리돼 있어 먹기 간편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가족이나 친지들과의 모임에 뜻깊은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