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퍼스트 소파’ (한샘 제공)
한샘 ‘유퍼스트 소파’ (한샘 제공)

한샘이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어플 ‘한샘몰’에서 1월 14일 ‘홈쇼데이’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방송중에는 인기상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의 인기 제품인 ‘유퍼스트 소파’와 ‘포레 릴렉스 식탁’은 1월 14일 오전 9시~11시, 오후 2시~4시, 총 두 차례 온라인과 모바일 한샘몰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가에 장만할 수 있다. 방송은 스마트 폰을 통해서 한샘몰 앱 또는, 한샘몰 모바일 웹페이지로 시청이 가능하다. 모바일 앱 쿠폰을 사용해 구매하면 추가로 5% 더 할인돼 최대 36%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다.

한샘 ‘유퍼스트 소파’는 카우치의 좌방석이 앞쪽으로 길게 뻗어 나오면서 동시에 등 쿠션이 눕혀지는 ‘데이베드 카우치’형과 쇼파의 머리받침 각도가 조절되는 ‘헤드틸팅 리클라이너’형 등 2가지 종류가 있다. 2가지 모두 리클라이너 소파로, 안락한 휴식에 도움이 되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제작됐으며 원터치 버튼으로 간단히 작동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제품들의 하부 디자인이 바닥과 밀착돼 답답해 보였다면 ‘유퍼스트 소파’는 스틸 다릿발로 바닥에서 띄워져 개방적이고 시원해 보이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보통 4인용 소파 길이(300cm)에 비해 272cm로 공간 차지를 최소화 해 공간 제약이 비교적 적고, 1.3~1.5mm의 두품한 천연면피 황소 가죽으로 마감했으며, USB기능 탑재로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등의 전자 기기를 사용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한샘 ‘포레 릴렉스 식탁’ 역시 한샘몰의 인기 상품으로, 저상형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보통 식탁의 총 높이는 76cm, 의자 높이는 45cm인 반면 ‘포레 릴렉스 식탁’은 총 65cm, 의자 39cm의 낮은 높이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좌방석은 넓게 만들어져, 다리를 올려놓거나, 오랜시간 앉아 있어도 안정적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이 송출되는 동안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40명에게는 쿠션을 증정한다. 여기에 소파를 구매하면 철재 선반인 재크 트롤리를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식탁을 구매하면 재크 트롤리보다 심플한 철재 선반인 모로 트롤리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한샘 포레 릴렉스 식탁을 구입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한샘 ‘16각 실리콘 식탁매트’를 100%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몰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한샘몰에서 방송되는 ‘한샘 홈쇼데이’의 많은 시청 바란다. 꼭 본방을 사수해 달라”라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