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제품 이미지 (오리온 제공)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제품 이미지 (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편의점에 입점하고 판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저트 초코파이는 60년 전통의 오리온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 100% 리얼 초콜릿과 천연 바닐라빈, 더 부드러운 스노우 마시멜로 등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에서는 초콜릿과 스노우 마시멜로의 맛을 그대로 살린 ‘오리지널’과 스노우 마시멜로 속에 스트로베리 크림을 더해 달콤 상큼한 맛이 일품인 ‘레드벨벳’ 두 가지 맛이 판매된다.

집이나 사무실, 학교 등에서 커피, 차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저트 트렌드가 일면서 소비자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좀 더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했다.

2017년 12월 출시 된 디저트 초코파이는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줄 서서 사먹는 초코파이’로 큰 인기를 모았고, 외국인 관광객,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누적판매량 220만 개를 돌파했다. 현재 신세계 강남점, 용산역 등 전국 10여개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과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온라인마켓 ‘마켓컬리’와 ‘헬로네이처’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고객들이 디저트 초코파이를 더 손쉽게 구매하고 즐길 수 있도록 편의점 판매를 결정했다”며 “국민 간식인 초코파이가 국민 디저트로도 큰 사랑을 받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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