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SM그룹 티케이케미칼,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 개최
SM그룹 티케이케미칼,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 개최
  • 김승종 기자
  • 승인 2019.12.3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후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티케이케미칼 제공)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후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티케이케미칼 제공)

SM그룹(회장 우오현) 티케이케미칼이 ‘기해년’을 마무리하며 연말 회식자리가 아닌 ‘2019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 실천으로 송년회를 대신했다.

지난 28일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티케이케미칼(대표 김해규)과 협력업체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해 구룡마을에서 SM그룹 삼라희망재단에서 후원한 연탄을 직접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자금팀 장동현 사원은 “몸은 정말 힘들지만 마음이 따뜻해지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땀과 정성이 담긴 연탄이 난방에 취약한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작은 나눔이 불씨가 되어 지역사회 사랑의 온도계가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티케이케미칼 구미공장 봉사 동호회인 ‘마르사모 봉사단’도 지난 14일 구미시 도개면에서 연탄배달 봉사를 통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SM그룹은 건설(삼라마이더스, SM우방, SM경남기업, 삼환기업, 우방산업, 동아건설산업 등)과 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SM생명과학(대표 우연아), 벡셀 등 제조부문, 그리고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LCSM), 서비스·레저 (SM하이플러스, 탑스텐호텔 강릉, 탑스텐빌라드애월 제주,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옥스필드CC, 애플CC) 등 사업 부문별 경영 체제를 갖추고 있다. [프레스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