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제공)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신규 영웅 SSR '천공의 날개' 천익인 엘라테가 새롭게 추가됐다. 엘라테는 일곱 개의 대죄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에 등장한 캐릭터로 새로운 종족인 천익인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십계' 영웅들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테마의 주점을 새로이 만나볼 수 있다. 주점 인테리어는 주점의 외관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각종 버프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진보스전 멀린도 함께 추가됐다. 진보스전 멀린은 노멀, 하드, 익스트림, 헬 등 4가지 난이도로 구성되며 진보스전으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보스전 상점 시즌3도 함께 열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크리스마스 전야제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메인 스테이지 필요 행동력 감소 및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돼지의 모자' 주점 내 축복의 나무를 방문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