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인기 게임 3종 (게임빌 제공)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인기 게임 3종 (게임빌 제공)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빌이 대표 게임 3종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해 인기몰이 중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를 비롯해 역주행의 아이콘인 ‘별이되어라!’, 다크 판타지풍 세계관이 매력적인 ‘빛의 계승자’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먼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타이틀 화면 및 로비를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몄다. 신나는 게임 화면뿐 아니라 게임 속 이벤트들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속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숨어있는 ‘루돌프 썰매를 타고 있는 산타’의 스크린 샷을 공식카페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성장 메모리’와 10만 골드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23일까지는 ‘루돌프 렉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간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나만의 선수’ 성장과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스타 등급 트레이너 ‘렉스’ 및 강화 아이템, ‘골드’와 ‘다이아’ 등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타타니아의 성탄절 깜짝 선물’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의 미션을 달성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유니폼과 ‘10+1 트레이너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다. 31일까지는 접속 보상이 강화되어 매일 골드와 프리미엄 영입권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26일까지는 ‘웹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골드와 성장 메모리 등 트레이너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크리스마스 선물 투표 이벤트’, ‘크리스마스 트리 완성 이벤트’, ‘크리스마스 상자 이벤트’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운다. 28일까지 선물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투표율이 가장 높은 보상을 선물로 지급한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트리 완성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드랍되는 트리 장식 아이템을 수집해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골드’,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상자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드랍되는 상자에서 ‘룬 조각’, ‘칠황의 장비 조각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로아의 반지’와 ‘산타의 선물상자’ 등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빛의 계승자는 24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밝히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시된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하루 최대 3개의 ‘전기’를 획득할 수 있고, 전기를 모아 트리에 전력을 공급하면, 전기 공급한 수량에 따라 각종 ‘소환석’, 즉시 6성 진화, ‘스킬번’, 장비, 등 각종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전 서버의 유저가 트리에 전기를 공급하면 붉을 밝히는 누적 %가 증가하게 되고 일정 기준을 달성 시, ’캐럿’과 소환석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전 서버 협동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의 최종 보상으로 5성 서번트 소환석 2개를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게임빌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맞춰 유저 친화적 이벤트를 실시해 그간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