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돌 9단이 바디프랜드 파라오SⅡ 안마의자에서 ‘브레인마사지-집중력’ 프로그램을 받으며 대국 전 컨디션을 조절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이세돌 9단이 바디프랜드 파라오SⅡ 안마의자에서 ‘브레인마사지-집중력’ 프로그램을 받으며 대국 전 컨디션을 조절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18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사옥에서 열린 '바디프랜드 브레인마사지 배 이세돌 vs AI 한돌' 대국 1국에서 이세돌 9단의 승리로 끝났다.

이날 오전 이세돌 9단은 첫 대국을 앞두고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안마의자에서 컨디션을 조절했다. 이 9단은 안마의자에 올라 ‘브레인마사지’로 심신의 긴장을 푸는 동시에 집중력을 끌어올리며 결전 의지를 다졌고, 1국에서 승리를 거뒀다.

바디프랜드는 뇌 피로 해소와 기억력,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레인마사지'로 강한 두뇌 인지능력이 필요한 프로 바둑 기사와 바둑 인구를 응원한다는 차원에서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총 3국에 걸쳐 진행될 이번 대국은 18일과 19일 이틀은 서울 도곡동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21일은 이세돌 9단의 고향인 전남 신안군에서 진행된다.

19일 바디프랜드는 2국을 마친 후 이세돌 9단에게 브레인마사지가 적용된 팬텀Ⅱ 브레인 안마의자 증정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세돌이 1국을 잡아 2국에서는 서로 동등(호선)하게 대결을 하게 된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