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박람회로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
한샘 가구 합리적인 가격에··· 사은품도 제공
3D ‘홈플래너’ 활용한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

한샘이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 참여해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은 작년 하반기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박람회를 시작으로 ‘부산 수영 SK뷰’, ‘고덕 그라시움’ 등 대규모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열리는 입주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지난 9월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린 1차 박람회에 이어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2차로 진행된다.

한샘은 입주박람회에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민에게는 ‘한샘 입주 전용 붙박이장’을 제안한다. 붙박이장을 구매하고자 하는 입주민들에게 한샘의 고품질 붙박이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춘 전용 상품이다. 화이트, 그레이 두가지 색상으로 운영되며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미러 오븐기’, ‘에어 프라이어’, ‘WMF Saphir 3종 냄비’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장에서는 아파트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의 전문 영업사원이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 가전, 패브릭 등을 설치한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이번 박람회에는 한샘 외에도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7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9월 진행된 1차 박람회의 성원에 힘입어 2차 박람회도 참여하게 됬다”며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의 모든 타입에 맞는 인테리어를 가상으로 꾸며 놨으니 박람회장 한샘부스에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