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레이드 대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한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게임빌 제공)
파티레이드 대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한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게임빌 제공)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파티레이드 개편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참여 데이터를 바탕으로 파티레이드를 큰 폭으로 개편했다. 가장 큰 변화는 기존 입장 시간 제한을 없애고 시스템 정비를 위한 일정 시간을 제외한 24시간 참여가 가능하도록 한 점이다. 또한 ‘내 팀 추가’ 기능을 도입해 파티원이 없거나, 팀 지원이 없는 경우에도 파티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내가 성장시킨 서번트들이 충분하고 클리어 할 스펙이 갖춰졌다면 파티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파티레이드 클리어에 따른 보상도 상향됐다. 5성 서번트 ‘아리아’와 ‘[A]루시엔’의 크리스마스 아바타가 새롭게 등장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처음 게임에 입문하는 유저들이 좀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초반 튜토리얼에서 5성 서번트인 물속성 루크레치아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편의성을 높인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서번트 성장을 위해 탐험을 진행할 때 다음 스테이지 이동을 위해 매번 버튼을 눌러야 했으나, ‘순차전투’ 기능을 도입함으로써 별 3개로 클리어하지 않은 스테이지는 순차적으로 한번에 클리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접속만 해도 5성 서번트 소환석을 매일 지급하며, 추가로 오는 26일까지 꾸준히 접속하면 소환 100회를 진행할 수 있는 양인 4,000 캐럿과 3~5성 소환석 6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다.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국내·외 마니아 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저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