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9 도서&문구 특가전’ 기획전 진행 (쿠팡 제공)
쿠팡, ‘2019 도서&문구 특가전’ 기획전 진행 (쿠팡 제공)

쿠팡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결산 ‘2019 도서&문구 특가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도서 문구 인기 카테고리들을 선정해 인기 상품을 할인한다.  ▲유아&어린이도서 ▲초중고참고서 ▲청소년도서 ▲문구용품 ▲사무용품 ▲미술&화방용품 등 6개 카테고리를 담았다. 특별히 고객들이 연말연시 자주 찾는 상품들을 따로 모았다. ‘Goodbye 2019! Hello 2020’에서는 ‘다이어리&스케줄러’와 ‘연말파티&선물준비’ 테마관을 추가로 구성했다. 어스본코리아, 동아피엠에스, 예림당 등 16개 브랜드는 별도의 브랜드관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24일까지 ‘뽀로로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키즈팡 워크북’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5%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일부 상품을 추가 최대 5,000원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할인관과 최대 10% 즉시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선물로 도서나 문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쿠팡에서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연말결산 특가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