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프리미엄 가전, 리빙, 식품 등 망라해 선봬

설명: (이미지=하고(HAGO)) ‘웰컴 뉴 브랜드 12월’ 프로모션.jpg
설명: (이미지=하고(HAGO)) ‘웰컴 뉴 브랜드 12월’ 프로모션.jpg

하고엘엔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에 이달에도 어김없이 신규 브랜드가 대거 합류하며, 디자이너 패션 전문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

특히, 이번 달에는 디자이너 패션 외에도 프리미엄 가전,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입점하는 만큼 오는 31일까지 ‘웰컴 뉴 브랜드 12월’ 프로모션을 열고,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는 최근 주목 받는 여성복 중심의 ▲논로컬 ▲클린 ▲세컨드아르무아 ▲홀리러브스러브 ▲해프닝 ▲에페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인기 아이돌 멤버 착용으로 관심을 모은 논로컬의 ‘울 더블 브레스티드 롱코트’를 27% 할인해 판매한다. 하고에서 지급하는 ‘앱 전용 15%’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종 혜택가 24만6,995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복으로는 ‘에드’의 다운점퍼, 니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백 브랜드 ‘여밈’과 주얼리 브랜드 ‘더크레연’의 상품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전으로는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가 입점했다. 강력한 기능성의 항공모터 장착으로 머리를 말리거나 손질하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인기다. ‘JMW 블랙펄 헤어드라이기’와 ‘전문가용 무빙쿠션 볼륨 고데기’를 각각 54%, 58% 할인된 6만9,000원, 8만3,900원에 판매한다. 리빙 디자인 브랜드 ‘아토소’ 역시 이번 입점을 통해 식기건조대, 실리콘화분, 베개패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유기농 디저트 브랜드 ‘떼르드글라스’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컵(90ml*5개)’,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딸기주스(220ml*5개)’ 등을 각각 2만원, 1만6,500원 등에 구입이 가능하다.

하고 마케팅팀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고, 기본 할인에 더해 하고가 제공하는 자체 할인 혜택 등을 통하면 더욱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쇼핑이 가능할 것”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국내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고(HAGO)는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을 중심으로 여러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신개념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이다. 2018년 공식 오픈 이후 총 564개의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판매 상품을 직접 착용하거나 사용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펀딩 시스템 등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디자인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