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프렌치 화이트 침대장(이미지 한샘제공)
한샘 프렌치 화이트 침대장(이미지 한샘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200여개 웨딩&혼수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결혼 박람회다. 예비 부부들의 혼수와 신혼 부부들을 위한 가구와 가전, 유명 리빙 브랜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한샘은 이번 박람회의 ‘신혼가구 홈&리빙페어’ 특별 기획전을 통해 한샘의 노하우가 담긴 신혼 집 인테리어 제안과 혼수가구 상담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가구 구매 계약을 진행하면 박람회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현장에 방문해 삼백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은 인덕션과 블렌더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수 있다. 백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 5%에 해당하는 생활용품 교환권이나 패브릭 교환권을 증정한다.

박람회에 참가해 구매하지 않고 상담만 받은 고객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미리 신혼집 인테리어에 관한 트렌드를 알아 볼 수 있고, 가구배치와 관련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라며 “예비 신혼부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니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