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편의성 높이고 혜택에 중점

삼양맛샵
삼양식품 온라인몰 ‘삼양맛샵’

[프레스맨] 삼양식품이 2016년 런칭한 공식 온라인몰 ‘삼양맛샵’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삼양맛샵은 전반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하고, 할인쿠폰과 적립금 등 실질적인 회원 혜택을 늘렸다. 또한, 삼양식품의 라면과 스낵뿐 아니라 냉동제품, 밀키트 등 제품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개편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특히 삼양맛샵은 삼양식품의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구입할 수 있고, 불타는 고추짜장, 불닭볶음김치 등 오프라인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온라인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차별화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일 이상 방문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온라인몰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삼양맛샵만이 제공할 수 있는 제품, 혜택 등을 확대해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브랜드 ‘페퍼밀’을 런칭하고 첫 번째 제품인 ‘불타는고추짜장’을 선보인 삼양맛샵은 추후 ‘불타는 시리즈’의 제품군을 확대하고, 대표 캐릭터인 ‘페퍼’를 활용한 웹툰 등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를 강화할 계획이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