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디자인 등 종합평가서 혁신성 인정
CES 2019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이어 2년 연속 수상작 배출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CES 2020 혁신상 수상(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CES 2020 혁신상 수상(바디프랜드 제공)

[프레스맨]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이 ‘국제전자제품박람회(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이하 CES) 2020’의 건강 및 웰빙(Health & Wellness)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았다.

CES 혁신상은 행사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의 전문가들이 다가올 CES에 출품되는 제품들의 혁신성을 종합평가해 총 28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발하는 시상이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기술력과 디자인, 고객 가치, 시장 경쟁력 등 항목에서 두루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기존 3개 필터의 정수 기능을 1개로 압축한 ‘자가 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심리적 안정을 돕는 ‘브레인 뮤직(Brain music, 총 16곡)’ 기능이 적용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이다. 출시 당시 차별화된 기능으로 ‘스마트 정수기’ 시대를 열었다고 평가 받은 바 있다.

여기에 국내 정수기 제품 중 유일하게 내부 직수관은 물론 코크까지 올(All) 스테인리스 유로(流路)를 적용했고, 시간 예약을 통한 유로 자동 살균 기능도 갖췄다. 브레인 뮤직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급(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도 내장했다.

디자인에서는 부드러운 곡선형에 메탈 느낌의 마이크로 실버 색상을 입혀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내부의 필터 교체부는 슈퍼카의 엔진룸을, 벤트홀(열기 배출을 돕는 구멍)은 슈퍼카의 그릴을 형상화해 세부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작고 슬림한 외형으로 공간에 따른 제약도 없앴다.

바디프랜드는 2020년 1월 7일부터 10일(현지시간)까지 나흘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서 W냉온정수기 브레인과 주요 안마의자 등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바디프랜드의 전시부스는 물론 혁신상 수상작을 한 데 모은 별도 공간에도 전시돼 전 세계 소비자들과 만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2017년부터 내년까지 4년 연속 CES 참가를 앞두고 있다.

2018년 CES에서는 두뇌 피로 솔루션인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기능을 적용한 안마의자 ‘렉스엘 브레인’을, 2019년에는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를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CES 2019 가정용 전자기기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