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철권7’ 콜라보 파이터 추가(넷마블 제공)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철권7’ 콜라보 파이터 추가(넷마블 제공)

[프레스맨]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3D 대전 격투 게임 ‘철권7’의 대표적인 파이터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헤이하치’ 및 신규 페스타 파이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일 ‘철권7’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의 시작과 함께 ‘카자마 진’을 선보인 넷마블은 금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해당 기간에만 소환할 수 있는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헤이하치’를 추가한다.

‘철권7’ 콜라보레이션 파이터 이외에도 다수의 대전 격투 게임에서 보스로 등장했던 ‘XIV 기스 하워드’도 오는 28일 신규 페스타 파이터로 처음 등장한다. 이 파이터는 ‘철권7’에서 진행했던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등장한 바 있어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기대를 얻고 있다.

현재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오는 12월 11일까지 ‘카자마 진 (클래식)’, ‘98 야가미 이오리’를 비롯해 각종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슈퍼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밖에 ‘철권7’ 콜라보레이션 파이터인 ‘아머킹’과 ‘폴 피닉스’를 얻을 수 있는 러시 이벤트와 폴의 스매쉬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지난 20일 ‘철권7’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이후 많은 이용자분들이 다양한 파이터를 통해 더욱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기고 있다”며 “금일 추가하는 철권7 콜라보 파이터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헤이하치’를 비롯해 ‘XIV 기스 하워드’의 등장은 더욱 게임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