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과 IMILLION 콜라보(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과 IMILLION 콜라보(DB손해보험 제공)

[프레스맨] DB손해보험이 댄스 그룹 ‘1MILLION’과 콜라보한 뮤직비디오가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배우 ‘지진희’와 함께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소재로 한 TV CF에 이어, ‘1MILLION’만의 아티스트 감성으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가 돋보이는 본 영상은 온라인에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DB손해보험이 댄스그룹 ‘1MILLION’과 콜라보를 선택한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DB손해보험은 1984년 최초로 운전자보험을 출시해, 2019년 6월 가입자수 기준으로 262만명의 고객이 선택한 베스트 상품이다. ‘1MILLION’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1,830만명을 자랑하는 국내 No.1 댄스 그룹으로, 대한민국 1등 운전자보험과 국내 No.1 댄스 그룹 간의 파워풀한 시너지를 내고자 하였다. 

특히 청년층 소비자에게 보험상품의 다소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친근한 이미지로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콜라보 뮤직비디오 영상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참좋은 운전자보험의 ‘참좋은’ 느낌을 파워풀한 댄스와 음악으로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B손해보험과 ‘1MILLION’의 참좋은 만남을 기념하여, 영상 시청 후, D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 구독하고 덧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해당 유튜브 이벤트를 주변 지인에게 입소문 내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12월 1일까지 DB손해보험 참좋은 댄스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페이스북 상에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