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열린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와 (오른쪽)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제공)
21일,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열린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와 (오른쪽)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제공)

[프레스맨] KB국민은행은 21일,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스타일쉐어와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타일쉐어는 패션 애호가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출발해 현재 약 580만명의 고객을 보유한 SNS 기반 패션-뷰티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특히, 밀레니얼, Z세대 이용자들의 높은 커뮤니티 충성도를 기반으로 ‘스타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 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 및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해 스타일쉐어 입점 중-소판매업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자금지원이 가능한 비대면 금융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중-소판매업자는 자금정산 시기를 앞당겨 현금유동성을 조기에 확보하고 비대면 프로세스를 활용한 편리한 금융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쉐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온라인 패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중-소판매업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휴처를 확대해 온라인쇼핑몰은 물론 중-소판매업자 모두와 상생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프레스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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