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난 로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과 함께 역대급 유저 보상을 준비 중인 ‘별이되어라!’ (게임빌 제공)
‘깨어난 로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과 함께 역대급 유저 보상을 준비 중인 ‘별이되어라!’ (게임빌 제공)

[프레스맨] 게임빌이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의 시즌 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사전 예약과 함께 업데이트 이후 역대급 유저 보상이 이뤄질 ‘보상 대파티’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과 함께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50,000개 선물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전체 유저들에게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SS등급 엘 가이아의 무기 뽑기권과 함께 루비 250,000개라는 역대급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들에게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ARCH 신위 선택권 등의 추가 선물도 지급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별의별 무차별 이벤트’ 시리즈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보상 대파티’의 풍성한 유저 보상을 더욱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대세 아나운서 장성규가 등장하는 영상 광고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즌 7의 풍성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는 ‘별이되어라!’는 ‘깨어난 로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이 개방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최상위 등급의 영웅 ‘그람왕’과 ‘테레나스’의 등장을 포함해 신규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이 대표 스테디셀러로 인정받게 된 것은 대규모 업데이트 등 지속적인 운영 노하우의 힘이 크다. 그동안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오픈 마켓 순위가 급상승하면서 ‘역주행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것처럼 이번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