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예화담 에센스 립밤(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예화담 에센스 립밤(LG생활건강 제공)

[프레스맨] LG생활건강이 입술 본연의 생기가 깨어난 듯한 화사한 컬러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고보습 립 밤,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을 출시했다.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이는 ‘에센스 립 밤’은 이름 그대로 립 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을 갖췄다. 체온에서 쉽게 녹는 보습젤리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코랄핑크, 레드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존의 립 밤 제품보다 한 층 더 깊어진 발색력으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수분을 만나면 색이 진하게 발색되는 색소가 함유되어 개개인의 입술 수분 상태에 따라 컬러가 발현된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 두 가지를 모두 갖춘 립 제품으로,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낮아져 입술 보습 케어가 필요한 시즌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예화담은 젊은 감각으로 한방 화장품을 재해석해 이번 립 밤 제품처럼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센스 립 밤을 포함한 예화담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