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맨] SM그룹 동강시스타 리조트와 (주)드론서커스는 최근 국내 처음으로 ‘드론군집비행쇼공연 테마리조트’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SM그룹 제공)
(SM그룹 제공)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이날 협약을 계기로 남녀노소 누구나 드론을 쉽게 접하는 '드론메카'의 장소로 만들겠다는 방침을 세우고 다음 달부터 드론군집비행쇼를 시작으로 겨울방학시즌 내내 드론체험캠프를 개최키로 했다.

김성원 동강시스타 리조트 대표는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최근 영월이 드론국가시범사업구역으로 선정된 것에 힘입어 국내에 드론쇼 테마리조트를 만드는 것에 뜻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서정호 드론서커스 대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유명한 분수쇼처럼 동강시스타 리조트의 드론군집비행쇼 공연을 영월의 새로운 테마명소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드론서커스는 자체 드론군집비행기술 개발 성공과 새로운 드론공연예술산업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알려졌다.

영월 지역사회는 동강시스타 드론쇼가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문화콘텐츠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M그룹은 삼라마이다스, SM우방, SM경남기업, SM삼환기업, 우방산업, 동아건설산업, 라도(대표 우기원) 등 건설부문을 시작으로 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SM생명과학(대표 우연아) 벡셀 등 제조부문,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서비스 레저(SM하이플러스, 탑스텐리조트동강시스타, 탑스텐호텔강릉, 탑스텐빌라드애월 제주, 옥스필드CC, 애플CC) 등 사업부문별 경영 체재 를 갖추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