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 신규 레시피 7종 공개, 크리스마스 케이크 홍보 포스터 배포
신메뉴 개발, 자체 홍보 어려운 영세 제과점 위한 상생경영 활동 일환
소규모 제과점의 경쟁력 강화 및 상생 발전 위해 다양한 지원 서비스 제공할 것

삼양사 서브큐, 동네빵집과 함께 크리스마스 준비(삼양사 제공)
삼양사 서브큐, 동네빵집과 함께 크리스마스 준비(삼양사 제공)

[프레스맨] 삼양사의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가 동네빵집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준비에 발빠르게 나선다.

삼양사 서브큐는 소속 제과기능장이 자체 개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규 레시피 7종을 서브큐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홍보 포스터를 배포한다고 30일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제과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신규 레시피 제공과 홍보 포스터 배포는 서브큐 상생경영 활동의 일환이다. 프랜차이즈 제과점에 비해 신메뉴 개발이 어려운 소규모 제과점은 서브큐가 제공하는 레시피를 활용하면 손쉽게 신메뉴를 선보일 수 있다. 이번 홍보 포스터는 전국 5500여개의 제과점에 일괄적으로 배포되며 자체 홍보물 제작이 어려운 자영 제과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케이크 레시피는 레트로 감성을 더해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게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화이트 롤케이크’, ‘해피 트리 케이크’는 하얀 휘핑크림으로 겨울 눈을 연상케 하고 초록색 스폰지 케이크 시트를 활용한 ‘베리앤메리(Berry & Merry) 크리스마스 케이크’, 빨간 딸기 시트를 올린 ‘딸기앤코코넛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초록과 빨간색으로 계절감을 살렸다. ‘과일 샤를로트 흑당 케이크’는 최근 유행하는 흑당을 사용해 트렌디함도 함께 잡았다.

삼양사 서브큐 관계자는 “케이크 레시피와 홍보 포스터가 자영 제과점주 및 제과제빵사분들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제품 개발, 홍보, 기술 세미나 등 동네 빵집의 경쟁력 강화 및 상생 발전을 위해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삼양사 서브큐는 ‘중화 면요리 세미나’, ‘제과제빵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양식, 중식, 제과제빵 전문 셰프와 식품 연구원들이 연중 지속적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레시피 등을 제공해 외식업 종사자와 예비 창업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삼양사 서브큐가 동네 빵집에 배포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홍보 포스터. 서브큐는 소규모 제과점을 위한 다양한 상생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