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공연실황(CJ ENM 제공 )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공연실황(CJ ENM 제공 )

[프레스맨] CJ ENM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 올 겨울방학에 앵콜 공연으로 다시 돌아온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앵콜 공연은 내년 1월 5일부터 2월 2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앵콜 공연은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에서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내달 18일까지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 티켓 예매 시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신비아파트 뮤지컬의 지난 시즌 공연 관람 티켓을 소지하거나 구매 내역 소지 시에도 55% 할인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은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기괴한 사건들의 원인을 찾고자 뱀파이어들의 공격에 맞서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시즌3는 지난 7월 20일 개막 이후 전체 공연을 통틀어 평균 98%라는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가족 뮤지컬계의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국내사업국 강헌주 국장은 "2017년 시작된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매해 시즌을 거듭할수록 뛰어난 연출과 작품성을 선보여 왔으며 이번 시즌3 역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앵콜 공연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겨울방학도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 신비아파트 뮤지컬과 함께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