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클래스 ‘리나’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게임빌 제공)
신규 클래스 ‘리나’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게임빌 제공)

[프레스맨]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데, 신규 클래스 ‘리나’ 사전 예약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5천 개와 초월 소환 티켓 1개가 즉시 지급된다. 11월에 진행되는 ‘리나’ 업데이트 이후 마련되는 7일간의 접속 이벤트를 통해서는 진.초월 펫인 '카벙클'을 제작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을 위한 ‘업데이트 기념 특별 핫타임 이벤트’, 리나의 레벨, 각성, 전투력 달성 시 장비 등을 지급하는 ‘폭풍성장! 레벨업 이벤트’ 등도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에 맞춰 준비되고 있어 유저들을 즐거움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주간 ‘핼러윈 이벤트’도 운영한다. 스테이지 클리어, 명예대전 플레이, 시련의 탑 클리어 등 주어진 미션들을 달성하면 캐럿을 비롯해 라피스, 초월 운석 상자, 각성석, 초극석 등 게임 내 중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서비스 5주년을 넘기며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