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신메뉴 ‘어탕칼국수’(bhc 제공)
bhc 큰맘할매순대국 신메뉴 ‘어탕칼국수’(bhc 제공)

[프레스맨]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신메뉴 ‘어탕칼국수’를 출시하고 전국 가맹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이 이번에 출시하는 신메뉴는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칼국수로 국밥, 찌개류와 볶음요리를 주로 판매하던 큰맘할매순대국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메뉴이다.

‘어탕칼국수’는 붕어, 메기 등 신선한 민물고기를 엄나무와 함께 장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를 기본으로, 청매실 고추장으로 맛을 내어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면은 생부추를 갈아 넣어 만든 생면을 사용하여 일반 밀가루면에 비해 쫄깃하고 소화가 잘된다는 장점이 있다.

엄나무를 넣고 장시간 끓여냄으로써 민물고기 특유의 비린내를 잡아주어 전혀 비리지 않으며, 칼칼하고 진한 육수에 초록색 생부추면이 최고의 궁합을 이뤄내 국물까지 남김없이 비우게 되는 중독적인 맛을 제공한다. 또한 뜨끈한 국물이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어 쌀쌀해진 늦가을 날씨에 제격이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bhc의 강점인 R&D 시스템을 바탕으로 큰맘할매순대국 또한 다양한 메뉴군을 선보이며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라며 “고객 만족 및 가맹점 매출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신메뉴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우리나라 국민이 선호하는 순댓국을 주메뉴로 하는 대표적인 국내 순댓국 프랜차이즈로, 식사 메뉴인 ‘순대국’과 ‘뼈해장국’을 비롯해 ‘할매모듬수육’, ‘오돌뼈볶음’, ‘꼬막무침소면’ 등 다양한 안주 메뉴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