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24일, 대전상공회의소 2층 대회의실에서 장년층 고객 12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24일, 대전상공회의소 2층 대회의실에서 장년층 고객 12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KB국민은행 제공)

[프레스맨] KB국민은행은 24일, 장년층 고객 12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는‘걱정 없는 노후를 위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주제로 KB금융그룹의 전문가와 함께 금융상품과 부동산 등 노후자산 관리방법을 공유하는 시니어 특화 금융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 세미나는 매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시니어 맞춤 자산관리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날 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박원갑 부동산전문가와 함께‘부동산시장 트렌드 분석과 전략’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고, 2부에서는 곽재혁 은퇴설계전문가와 함께‘인생 2막의 자산관리 포인트’를 주제로 장년기 금융자산 리모델링 방법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 중 한 명은“예금금리는 낮고, 부동산 시장은 변동성이 커서 자산관리에 고민이 많았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노후 자산관리에 대한 해법을 찾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저금리 시대에는 투자를 통한 안정적인 노후 생활비 마련이 은퇴자산관리의 최우선 목표가 되었다”며, “KB국민은행은 국민의 은퇴–노후준비 1등 파트너로서 올바른 노후자산관리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