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할로윈 기념 ‘호러 이벤트’ 실시(넷마블 제공)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할로윈 기념 ‘호러 이벤트’ 실시(넷마블 제공)

[프레스맨]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호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선 ‘마그나딘 해골 소탕작전’에서는 하루에 10회 해골 풍선을 조작해 호러코인과 호러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저주받은 풍선 인형’을 조작해 획득 가능한 코마보르 영혼 상자에서 호러 코마보르 은신처 입장권을 얻을 수 있다.

호러 컨셉의 월드 보스도 추가됐다. 매일 오후 1시와 8시 월드보스 ‘호러 코마보르’ 가 등장하며 처치 시 호러 선물상자, 호러 코인과 UR 등급 특성/초월의 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지옥의 채집던전’에서는 던전과 몬스터가 호러 컨셉에 맞춰 변경됐으며 호러 약초 채집 시 호러 약초 상자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던전에서 획득한 호러 코인을 활용해 연금술의 서 –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등과 교환할 수 있다.

호러 컨셉을 살린 다양한 코스튬도 추가됐다. 리니지2 레볼루션 내 다섯 종족의 무기, 의상, 헤어 호러 코스튬 총 24종이 추가돼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