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업데이트로 인기 지속 중인 ‘별이 되어라!’’(게임빌 제공)
꾸준한 업데이트로 인기 지속 중인 ‘별이 되어라!’’(게임빌 제공)

[프레스맨]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라스’와 ‘제르엘’을 최초로 공개한다. 라스는 딜러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적이 받는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제르엘은 버퍼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상대에게 디버프를 걸어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며, 주변의 적들에게 스플래시 피해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핼러윈 시즌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한서린 바토리 공주를 잡아라’ 이벤트는 바토리 공주 레이드 진행 시, 드랍되는 호박 조각을 통해 ‘엘가이아 SS장비 뽑기권 1개’, ‘가이아의 혼 3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핼러윈 나이트메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핼러윈을 맞아 오픈되는 나이트메어 컨텐츠에서 호감도를 대폭 올려주는 ‘호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이벤트 콘텐츠인 ‘자원 쟁탈전’도 오픈한다. 자원 쟁탈전은 보드판 형태의 월드 맵에서 랜덤하게 매칭된 상대 유저와 배치된 자원을 쟁취하는 PvP콘텐츠로 ‘골드’, ‘동료’, ‘룬’,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이 게임은 특유의 게임성과 운영 노하우, 그리고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