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델이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 출시를 알리는 모습.(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모델이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 출시를 알리는 모습.(LG유플러스 제공)

[프레스맨] LG유플러스는 오는 25일 출시하는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 iPhone 11의 구매 고객을 위해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장해주는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인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업계 최고 보장 혜택으로 선보이는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은 기존의 50%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24개월형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에 12개월 후 반납시 12%를 추가해 최대 62%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62% 보장 혜택은 업계 처음이다.

이 상품에 가입한 아이폰 구매 고객이 정상가를 48개월간 나누어 내고, 12개월 후 새롭게 출시하는 프리미엄 아이폰 시리즈로 기기변경 할 경우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상 받을 수 있다.

24개월 후 휴대폰 반납할 경우에는 정상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이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편의에 따라 휴대폰 반납시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출시하는 7세대 iPad의 24개월형 보장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LG유플러스에서만 유일하게 출시하는 이 상품은 24개월 후 새롭게 출시하는 iPad 시리즈로 기기변경 할 경우 사용하던 iPad를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40%를 보상하는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는 8만8000원 이상의 요금제에 가입하는 VVIP등급 멤버십 고객에게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0만5000원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이 7세대 iPad 구매 후 휴대폰과 결합하면 24개월형 보장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 이상헌 상무는 “신형 애플 단말기 출시를 맞아 고객의 구입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업계 최고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혁신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